최근 상큼하면서도 소녀감성 물씬 풍기는 아이템들로 뷰티업계는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귀여움 가득한 캐릭터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속속들이 출시한 것.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여성들의 소유욕 자극하는 귀여운 패키지로 보는 눈까지 즐겁게 한다.
♦ 어퓨, 귀여움 끝판왕 '리락쿠마'와 만나다
사진제공=어퓨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휴식을 좋아하고 낙천적인 성격의 리락쿠마가 바쁜 일상에 지친 여성들에게 소소한 기쁨과 위로가 돼줄 '어퓨 리락쿠마 에디션'을 선보였다. 쿠션, 블러셔, 클렌징 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잡티를 말끔하게 감춰주는 '에어 핏 어퓨 쿠션 XP'는 쿠션을 베고 엎드려있는 귀여운 리락쿠마의 모습이 디자인됐다. 촉촉한 광채와 생생한 컬러로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해주는 '에어 핏 어퓨 쿠션 블러셔'에는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가 함께 새겨졌다. 핑크, 코랄, 브라운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폼은 성분과 특성에 따라 '곤약 가득 맑은', '머드 가득 매끈', '우유 가득 촉촉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팀장은 "향후 더 다양한 리락쿠마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어퓨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제품들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 게으른 여성 위한 '구데타마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홀리카 홀리카
홀리카 홀리카가 의욕 없고 게으르지만 귀여운 달걀 캐릭터, 구데타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구데타마는 의욕 없이 늘어져있는 달걀이라는 뜻으로, 귀여운 모양과 게으른 모습 등의 친근한 매력을 지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다. 홀리카 홀리카는 구데타마의 친근하고 게으른 특성에서 착안, '게을러도 괜찮아'라는 슬로건으로 의욕 없고 게으른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10여 가지 제품들을 선보였다.
'초기 게으름' 라인은 블러셔, 멜팅 립 버튼, 구데타마 모양의 네일 키트, 필링젤, 캐릭터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중기 게으름' 라인에는 꼭 필요한 아이템을 원스텝으로 끝내는 올인원 마스터, 오일 투 폼, 쿠션 비비가 포함됐다. '말기 게으름' 라인은 스프레이 타입의 드라이 샴푸와 클렌징, 스킨케어를 빠르게 끝내주는 올킬 시트로 구성됐다.
♦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만남
사진제공=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 2'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시즌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아이템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깜찍 발랄한 모습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카오프렌즈의 신규 캐릭터 라이언이 반영된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
시즌 2 콜라보레이션에는 올여름 매력적인 보디 피부 연출과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는 에티켓 제품인 '메이크미'와 '에티켓프레쉬' 제품이 추가됐다. 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아이템, 틴트와 네일, 쿠션,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효과까지 갖춘 아이스 선, 피지 분비량 조절을 도와주는 스킨케어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