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다습한 계절 여름, 지칠 대로 지친 피부 위해 클렌징 단계부터 꼼꼼히 관리하자. 최근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기 위한 '더하기형 클렌저'가 인기다. 더하기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농도로 피부 천연 보호막은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름철 아침부터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 땀 때문에 잦은 세안으로 피부 자극을 걱정했던 이들이라면 주목하자. 피부 자극을 줄이고 노폐물을 가볍게 제거하는 다양한 약산성 클렌저들을 소개한다.
세타필은 피부 타입에 따라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위한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지성 피부 위한 '세타필 오일리 스킨 클렌저', 바 타입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징 바'까지 다양한 약산성 클렌저를 보유하고 있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겔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 천연 보호막을 과도하게 제거하지 않고 노폐물만 산뜻하게 씻어낸다. 세타필의 저자극 보습 포뮬러가 클렌징과 동시에 수분을 채워줘 클렌징 후에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클렌저!
CNP 차앤박화장품 'CNP 퍼펙트 베리어 세라 클렌저'는 거품 세안을 해야 개운함 느끼는 이들을 위한 약산성 클렌저다.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피부 보호와 피부 장벽에 도움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식물성 성분들이 자극을 최소화해 피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마사지를 동시에 하는 클렌저!
빌리프 '더 트루 팅쳐 클렌징 스틱 카모마일'은 약산성 클렌저다.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다. 카모마일 추출물, 꽃잎 원물, 천연 유래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과정에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 부여한다. 고체 스틱이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전달하고 촘촘한 거품 입자가 노폐물을 닦아낸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 각질 케어까지 가능한 클렌저!
베리떼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는 각질과 피지 때문에 아침 메이크업이 힘들었던 이들을 위한 모닝 클렌저다. 거품이 나지 않는 젤 타입 클렌저다. 천연 곤약 입자가 콧망울 옆, 입가 주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히알루론산,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 매끈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 강력한 세정력과 보습효과 자랑하는 클렌저!
메이크프렘 '클린 미블랙 클렌징 워터'는 식물성 유기 물질인 천연 유래 토탄 수가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지워준다. 자작나무 수액, 코코넛 추출 성분 등이 함유돼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준다. 세안 후 당김을 느끼기 쉬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