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이 '아는형님'에 출연해 멤버들과 입담대결을 펼친다. 이날 걸그룹 라붐도 같이 출연한다.
JTBC '아는형님'은 31일 공식 SNS를 통해 임창정과 라붐의 솔빈이 출연한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예고편에는 임창정을 알린 영화 비트의 한장면을 시작으로 오토바이모형을 타고 등장해 등장부터 남다른 예능감으로 웃음을 유발했으며 살짝 공개된 예고편만으로 임창정의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선보였으며, 걸그룹 최고 비주얼 라붐의 ‘솔빈’ 물오른 비주얼에 반전매력으로 대선배 사이에서 아재개그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내 많은 이들이 오는 3일에 방송될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창정은 지난 9월 국민가요로 불리며 임창정 최고의 히트곡으로 등극한 ‘또 다시 사랑’에 이어 오는 9월 6일 정규 13집 앨범 'I'M'을 발표하고 컴백 올 가을 임창정의 음악을 기다리는 모든 이들에게 가장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붐의 솔빈은 타이틀곡 '푱푱(Shooting Love)'으로 컴백해 각종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으며 수많은 스타들을 탄생시킨 KBS 뮤직뱅크의 안방마님 자리를 쟁쟁한 선후배들과의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차지하며 대세임을 입증했으며 드라마, 영화,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섭외 요청이 쇄도 차세대 아이콘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