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가 운영하는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은 17~23일까지 '리퍼 상품 스마트 쇼핑 대전'을 연다. 행사 기간 안마의자, 노트북, 공기청정기 등 고가 가전부터 스니커즈, 가방, 지갑 패션 소품까지 50여 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단순 고객 변심으로 출고되자마자 포장박스만 개봉돼 되돌아온 제품이다. 미세한 긁힘(스크래치) 이외 기능과 성능에 문제 없는 최상급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코리아 세일페스타 혜택 확대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오는 31일까지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막바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7년형 지펠아삭 신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형 제품 반납 시 20만원 상당 보상 혜택 또는 30만원 상당 메탈 쿨링 김치통 등 최대 7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에어컨 11모델, 김치냉장고 9모델, TV 4모델 등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 총 28개 행사 모델에 대해 최대 20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만명에게 파리바게트 토스트 교환 쿠폰도 준다.
IBK기업은행, 더치페이 돕는 각자내기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카드 이용 내역을 즉시 기록해 증빙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각자내기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기업은행 법인카드용 앱에서 모바일 비망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 이용 즉시 스마트폰으로 사용 내역을 확인하고 증빙내용을 입력할 수 있으며 경비처리 담당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 연회비는 없으며 이용금액의 0.1%를 포인트로 제공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아동학대 예방캠페인 실시
카페베네는 광주서부경찰서와 손잡고 아동 폭력 예방을 위한 ‘아동 학대 방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 학대의 심각성을 알리고 사전 예방 활동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열렸다. 지난 12일 카페베네 광주 5·18 공원점 매장에서 진행됐으며 매장 내에는 아동 폭력 실태를 설명하는 마네킹 부스가 설치됐다.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희망 메시지 부착 행사도 진행됐다. 카페베네는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음료를 나눠주며 참여를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