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가 ‘2017 갤러리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7 갤러리 캘린더'는 페넬로페의 캐릭터가 확연히 눈에 띄는 따뜻한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동화작가 부부인 안느 구트망과 게오르그 할렌스레벤의 유화 작품을 엄선해서 수록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페넬로페 캘린더는 매년 각기 다른 콘셉트로 특별하게 제작해 매 해 조기 품절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2017년 캘린더는 페넬로페 삽화를 그대로 옮겨 아이의 시각 발달은 물론, 정서함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트 갤러리 형식으로 구성됐다. 화사한 색감의 유화를 원본 그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액자형태로 제작했다.
또한 날짜가 지난 캘린더를 이용해 리사이클링할 수 있도록 기획 단계에서부터 원본 퀄리티와 사이즈를 고려했다. 날짜가 지난 캘린더의 삽화를 따로 떼어내 액자에 넣거나 인테리어 장식으로 활용하는 등 아이 눈높이에 맞춘 작품 감상과 일상의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페넬로페를 응원해 주시는 고객들이 일년 365일 페넬로페와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꾸준히 준비해 왔다. 오는 연말 시즌에는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도 계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7년 갤러리 캘린더는 총 1만개의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각종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등)과 페넬로페몰에서 바이탈 물티슈, 2세대 물티슈와 기저귀 구매 시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22일(오늘)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