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슈퍼스타K 2016' 준결승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제작진은 준결승전을 앞두고 관전포인트 세가지를 꼽아 공개했다.
#결승행 티켓을 손에 넣을 주인공은 누구? 준결승전에서는 김영근, 박혜원, 이지은, 조민욱이 결승행 티켓을 두고 박빙의 대결을 펼친다. 결승 고지가 코 앞으로 다가온 만큼 오늘 생방송에서는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경연이 펼쳐질 전망. 과연 이들 중 누가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을지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민 가수 김건모의 명곡 재조명 국민 가수 김건모의 숨은 명곡들을 재조명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영근 '다 당신 덕분이라오', 박혜원 '미안해요', 이지은 'Singer', 조민욱 '아름다운 이별'까지. 김건모의 일대일 개인 지도를 받은 TOP4가 선보일 완성도 높은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박혜원 VS 이지은, 여성 보컬들의 매치 박혜원과 이지은, 두 여성 보컬의 대결도 관전포인트다. 먼저 박혜원은 열아홉 살이라는 나이를 뛰어넘는 풍부한 감성과 사이다 음색으로 1라운드 때부터 심사위원단과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지은은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명으로 점쳐지고 있는 실력파 참가자. 이날 생방송에서 박혜원과 이지은의 대결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