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장교 출신들이 설립한 국내 유일의 중고차업체 '김서방모터스'의 김영걸(학사45기,육군대위 전역)대표는 명예심과 정의로운 기업정신으로 고객의 사회적이익을 생각하는 고객만족 경영으로 기업을 이끌고 있다.
올해로 창립5주년째인 현재 20배 이상의 성장을 거두고 전국3개지점(세종/제주/대전)을 운영하는 중견기업으로 전국 자동차연합회 최우수 업체로 선정되었다.
특히 2016 세종시 제대군인 일자리박람회에 초청되어 40여개 강소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명실상부한 중견기업으로 업계의 표준을 이루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김서방모터스는 실적위주가 아닌 고객우선의 판매방식, 가격산정제를 고수하며,공인 표준 성능검사를 통한 신뢰성 있는 매물을 추천하고 출고 후 60일/3000km 까지 엔진,미션의 무상보증A/S등의 법인기반의 기능적 중고차 매매 시스템으로 고객의 신임을 얻고있다.
최근 서울시와 장안평 매매조합 강연 자리에서 ‘선진 중고자동차 매매사례와 업계비젼’에 대하여 김영걸대표는 "선진시장에 걸 맞는 시스템과 함께 지역사회 교류를 통하여 인재개발과 젊고 전문성 을 가진 인재풀을 육성할 것"이라며, "도·소매업을 넘어서는 관리자·교육자 마인드를 갖춘 지속 성장 가능한 기업군으로 중고차 유통시장 신 모델로 신뢰경영과 고객만족을 이루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검색창에 김서방모터스 카페를 검색, 가입하면 김서방모터스만의 투명한 상품형성부터 사후관리 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