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바다는 자신의 SNS에 자필로 결혼을 알렸다.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라며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 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께 공유하려합니다.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 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바다는 3월 23일 서울 한남동 성당에서 예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프렌차이즈를 운영하는 9세 연하의 사업가로, 지난 10월부터 공개연애를 해왔다.
바다의 결혼으로 S.E.S.는 모두 유부녀가 됐다. 슈와 유진은 일찌감치 결혼해 각각 삼남매와 딸 하나를 슬하에 두고 있다. 행복한 가정을 꾸린데 이어 최근에는 요정돌로 완벽하게 컴백해 화제를 모았다.
새롭게 가정을 꾸리게 된 바다는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라면서 "계속 깊어지고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기대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품절녀가 된 S.E.S.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가정을 통해 얻은 행복을 계속해서 나눠간다.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자주는 아니더라도 좋은 자리 만들어 S.E.S.로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