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오는 9일까지 ‘AK 굿 마켓(GOOD MARKET)’을 테마로 나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공유경제에 대한 관심과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리퍼브 상품 판매 및 다양한 기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당점은 4일부터 5일까지 주말 이틀간 쏘시오와 함께하는 굿 마켓을 연다. 쏘시오는 유아용품, 디지털?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필요할 때 대여하거나 사용 후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셰어링 기업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최초로 진행하는 쏘시오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유아용품, 디지털?가전제품, 뷰티용품, 스포츠?레저용품 등 A급 리퍼브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4일 단 하루 1층 피아짜360 광장에서 9만9000원 럭키박스를 선착순 판매한다. 럭키박스에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수퍼소닉 드라이기, WMF 퍼펙트 프로 압력솥, LG디오스 인버터 광파오븐, 잉글레시나 유모차, 샘소나이트 백팩 등 최저 13만원대부터 최고 60만원대 상당의 상품이 들어있다.
쏘시오 앱 사전 결제 고객뿐 아니라 당일 행사장 방문고객 선착순 50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오전 10시30분부터 피아짜360 광장 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5일에는 0~5세 유아용 의류를 무료로 나눠주는 ‘무료드림’ 행사를 통해 선착순 120명에게 쏘시오 앱을 통해 기증받은 옷을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9일까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온정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웃과 나누고 싶은 물품을 기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홀에서 사용 가능한 공유머니를 증정한다.
수원AK타운점은 3일부터 9일까지 느티나무 도서관 재단과 함께하는 ‘책 나눔 페스티벌’을 통해 도서를 5권 이상 기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사드커피 음료교환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