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이 9일부터 '2017 현대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주요 수입 의류 및 잡화 브랜드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행사 규모는 지난해 대비 물량이 20% 늘어난 약 1000억원 가량이다. 6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는 구매 금액대별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G9, 봄맞이 인테리어 기획전 실시
G9가 오는 13일까지 봄맞이 인테리어 기획전 '우리집 침실에 봄이 왔나 봄'을 선보인다. 카테고리 담당자가 트렌드와 인기 상품을 파악해 선정한 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4만9900원에 판매하는 '까르뜨블랑슈 소프트 워싱 간절기 이불·베개커버세트'다.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데코라인 에브 화장대 테이블’은 7만3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에 모든 고객에게 할인 금액에 제한이 없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봄 신제품 ‘딥 초콜릿’·생크림빵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봄을 맞아 시즌 한정 음료 ‘딥 초콜릿’과 베이커리 신메뉴 생크림빵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딥 초콜릿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시즌에 맞춰 오는 4월 30일까지만 판매된다. 가격은 3500원. 생크림빵 3종은 프랑스산 브뤼오쉬에 생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더했다. '생크림 초코쿠키빵'은 1500원, '생크림 팥빵'과 '생크림 티라미수빵'은 1700원이다.
교촌치킨, 가맹점 참여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교촌에프앤비는 전국 가맹점이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2017년 상반기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현장에서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교촌은 효과성·적용 가능성을 기준으로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해 배달 오토바이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상품으로 준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타요 키즈카페 패키지 판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은 봄방학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타요 키즈카페' 패키지를 이달말까지 판매한다. 패밀리 트윈 룸 1박, 조식 3인(어른 2인, 어린이 1인), 타요 키즈카페 2시간 이용권(어른 1인, 어린이1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요 키즈카페는 안양평촌역점, 광명소하점, 우장산역점, 김포운양점, 청라국제도시점 등 5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5000원(세금별도).
NH농협은행, 태블릿 은퇴설계 서비스 오픈
NH농협은행은 맞춤형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한 올100플랜 태블릿시스템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기존의 금융권 태블릿 시스템이 자산관리를 위한 단순 진단에 그쳤다면, NH 올100플랜 태블릿 시스템은 영업점 VIP 창구에서 진행하는 자산관리 수준의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하다. 독자적인 은퇴설계 지수인 올100플랜지수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최신 이론을 반영한 자산 포트폴리오 설계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