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이 새 봄 결혼을 앞둔 내국인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3월 말일까지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이번에 선보이는 웨딩 프로모션은 웨딩 증빙 서류 제출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쇼핑 혜택까지 주어져 예비부부 고객의 보다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돕는다.
먼저, 본점에서는 청첩장 또는 예식장 예약증서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하고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의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면세점 VIP 카드 발급을 비롯해 당일 400달러 / 6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4만원 / 6만원 사용 가능한 쇼핑 바우처를 즉시 제공한다. 또, 1000달러 / 1500 달러 / 2000달러 이상 구매 시 일반 내국인 구매 혜택으로 주어지는 선불카드에 더해 각각 5만원 / 7만원 / 12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웨딩 고객의 경우 최종 42만원의 선불카드 혜택이 주어진다.
인터넷면세점 이용 혜택 또한 빼 놓을 수 없다. 본점과 동일하게 웨딩 증빙 서류를 제출해 승인을 받은 고객에게는 부부 각각 1만원 적립금 및 최대 16%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는 골드 멤버십 발급 기회가 주어진다. 부부 합산 구매 금액에 따라 300~20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의 적립금과 영화관람권을 선물로 증정해 쇼핑의 만족도를 더한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에 맞춰 웨딩 전문업체와의 제휴 혜택도 주목할 만 하다. 이번 주말 SETEC에서 열리는 '웨딩앤 웨딩박람회' 참여고객 및 예약 상담 고객에게는 신규 가입자에 한해 1만원 선불 카드를, 인터넷 면세점 가입 시에는 인터넷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허니문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서 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 청첩장 전문업체인 카드1번가를 통해 청첩장 샘플 신청 고객에게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이종호 팀장은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하는 새 봄을 맞아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선 보이게 됐다”며 “본점과 인터넷점 뿐 아니라 웨딩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이벤트도 마련된 만큼, 예비 신혼부부 고객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