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은 각각 그 기능과 함유한 비타민이 달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을 위해 과일 섭취를 늘리려는 사람들을 위해 ‘썬라이더코리아’는 열대 과일의 영양 그대로를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비타민나무열매 함유 농축음료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썬라이더코리아’에서 판매중인 비타민 나무 열매를 포함한 다양한 열대 과일을 농축한 ‘바이타푸르트’는 간편하게 음용 가능한 농축앰플로 나한과, 레몬추출물, 윈터메론, 대추야자 등의 성분을 담아 손쉽게 영양소를 채울 수 있다고 전했다.
‘바이타푸르트’는 자연유래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농축 음료로, 운동 전후 즉각적인 에너지 공급이 가능하다. 100% 과일 성분으로 인공감미료나 옥수수 시럽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천연보존제인 꿀을 함유하여 화학적 보존제 없이 안심하고 영양 섭취할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건강을 위해 각종 비타민이 함유된 비타민나무 열매 등 열대 과일을 간편하게 섭취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여 활력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앰플형 음료에 대한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썬라이더코리아의 ‘바이타푸르트’ 제품은 한 박스 기준 10병(15ml)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각지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및 롯데백화점, 프랜차이즈 매장,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