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는 전세계 프리미엄 슈즈를 국내 정식 유통하고 있는 키즈 셀렉숍으로 이번 어린이날 프로모션은 여·남아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미니멜리사와 힐리스를 선정해 가격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아들을 위해 미니멜리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캣시리즈(6만 5000원)를 8일 동안 4만 9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브라질의 젤리슈즈 미니멜리사는 전 세계 여아들의 '잇 슈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캣시리즈는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딸 하퍼가 즐겨 신어 일명 '고양이 신발'로 유명한 미니멜리사의 상징적인 디자인이다.
남아들에게는 가장 인기가 많은 힐리스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 힐리스 안전장비(헬멧·보호대) 구매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힐리스는 신발 밑창에 롤러가 달려있어 롤러바퀴의 탈 부착에 따라 라이딩과 워킹이 동시에 가능한 슈즈로 라이딩시 인라인스케이트와 마찬가지로 안전 장비를 꼭 갖춰야 한다. 토박스코리아는 이번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통해 힐리스 구매 고객들에게 롤러슈즈 착용 시 안전장비의 필수착용 및 주행시 안전교육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숙지시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월 5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바우처를 증정한다. 바우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아울렛상품과 중복 할인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