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을 위한 현지투어, 입장권, 교통편을 판매하고 있는 내일스토어는 유레일패스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레일유럽의 유럽 철도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직원들이 여행자의 일정에 맞는 패스를 추천하고 멀티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 각종 기차를 빠르게 예약 발권해준다.
유레일패스 구매 시 가장 인기 있는 유럽의 현지투어,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점도 주목해 볼 만하다. '파리 바토무슈+몽빠르나스 타워 입장권(3만 5000원 상당)''프라하 돈지오반니 인형극+체코쿠폰북(3만원 상당)''로마 바티칸 플러스 투어(3만 5000원 상당)''바르셀로나 몬주익 케이블카+스페인마을 입장권(3만 5000원 상당)''비엔나 빅버스 24시간 탑승권(3만원 상당)' 중 하나를 택해 더욱 즐거운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레일패스 소지자에게는 유로스타 특가 요금을 선보인다. 런던-파리와 런던-브뤼셀 구간의 요금을 30유로(2등석정상가 64유로)에 제공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내일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유로스타 구매자에게는 런던아이 입장권(3만원 상당) 파리 바토무슈+몽빠르나스 타워 입장권(3만 5000원 상당)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