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컴퍼니의 모든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최초의 만찬이다.
19일 아티스트컴퍼니가 설립 1주년을 맞아 매거진 보그(Vogue)코리아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4월의 어느 날, 용인의 한 캠핑장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아티스트컴퍼니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와 염정아, 고아라, 김의성, 배성우, 이솜, 정원중, 신정근, 한성천, 민무제, 차래형, 손민호, 장우혁, 김윤식, 남지현, 이시아, 김세린 19인이 모두 모여 만찬을 나눴다.
공개된 그들의 최초의 만찬 화보 속 길게 늘어선 테이블에 앉아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장면을 보는 듯 하다. 초록색 녹음과 잔잔한 강가, 그리고 그 옆에 모인 전 배우들의 해맑은 표정만큼이나 따뜻하고 평화롭다.
화보 현장에서 정우성은 “마음이 잘 맞는 대상과 일할 때 실패도, 시행착오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 우리는 우리 회사가 최고라고 얘기 하지 않는다. 다만 이런 점이 다르다고 이야기 한다”라며 ‘아티스트컴퍼니’만의 고유한 가치를 전했다.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와 염정아, 고아라, 김의성, 배성우, 이솜, 정원중, 신정근, 한성천, 민무제, 차래형, 손민호, 장우혁, 김윤식, 남지현, 이시아, 김세린이 함께한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