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이른 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사이다처럼 시원한 행사를 전개한다. 이름하여 '얼리 썸머 페스티벌'이다.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7월 23일까지 멤버십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최다 방문 고객, 누적 금액 최대 결제 고객 각 1명에게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를, 첫 방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얼리 썸머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2인 할인가에 여행용 파우치, 에코백, 썬크림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밖에 6월 한 달간 ▲ 키자니아 롯데카드 50% 청구할인 ▲ T멤버십 주말 40% 할인 ▲ KB국민카드 30% 캐시백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할인도 준비되어 있다.
키자니아 부산에서 주목할 특전은 2부 고객 대상으로 '1부 엑스트라 티켓'을 증정하는 '엑스트라 티켓 패키지'이다. '엑스트라 티켓'은 1개 체험관 이용권이다. 엑스트라 티켓 패키지 구입 고객은 2부 공식 입장시간인 3시 전에 입장해서, 엑스트라 티켓으로 하고 싶은 체험관 중 1개를 먼저 해 볼 수 있다. 키자니아 부산을 실속가로 즐기고, 체험도 더 해 볼 수 있는 일거양득의 패키지이다.
하루 100개 한정판으로, 관심 있다면 서두를 것. 평일에는 종일권을 반일권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종일권 할인, 6~7세 어린이 특별 할인도 마련되어 있다. 6월 키자니아 부산을 이용한다면 실속과 즐거움을 2배로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