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집주인과 방주인이 출격한다. 지상렬과 오연아, 김희철과 걸그룹 여자친구, 한은정과 피오 그리고 이태환까지 신구 조화가 이뤄진다.
9일 방송될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에는 새롭게 동거를 시작하는 집주인과 방주인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개성 넘치는 케미를 폭발시키는 집주인과 방주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연인 사이를 방불케 하는 지상렬와 오연아, 보기만 해도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드는 한은정과 피오 그리고 이태환,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는 김희철과 여자친구의 모습은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본방사수 욕구를 불태우게 만드는 각 동거조합들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관전 포인트 1. 개아범X신스틸러 조합
지상렬과 오연아의 조합은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조합이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개그맨 지상렬과 드라마 '굿와이프', '시그널', '보이스', '피고인' 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치며 대표 신스틸러로 자리잡은 오연아는 의외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지상렬은 개그계 대표 '개(犬)아범'으로 불리고 있고, 오연아 또한 오랫동안 반려견과 함께 지내온 내로라하는 애견인이라는 점이다. 두 사람의 엉망진창 개(犬)만남을 방불케 했던 첫 만남은 웃음 포인트다.
관전 포인트 2. 예능 신생아 이태환
'발칙한 동거' 안방마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한은정이 아이돌 피오, 신인 배우 이태환과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한은정과 피오는 이전 방송을 통해 서로에게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만나보고 싶다며 호감을 드러냈던 상황. 세 번째 동거를 시작하는 두 사람이 함께 했을 때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방주인으로 합류한 '예능신생아' 이태환은 예상 밖의 애교를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전 포인트 3. 예능 치트키 출동
대세 예능신과 예능돌이 만난다. 자칭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걸그룹 여자친구가 함께 동거를 시작한 것. 앞서 예고 영상에 공개됐던 예린 뿐만 아니라 소원, 은하, 유주, 신비, 엄지까지 멤버 6명 모두가 방주인으로 김희철의 집에 들어간다. 가수 선후배사이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김희철과 여자친구가 현실 동거 생활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MC, 고정 게스트 등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희철이 만만치 않은 방주인 여자친구를 만나 방송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면모들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발칙한 동거'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