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생인의 날’로 개최되는 성남FC의 12일 홈경기에 성남FC 소속 FIFA 온라인 3 프로게이머 김정민과 성남FC 선수강화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축구해설가 박문성이 함께 한다.
성남은 12일 오후 8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16라운드 아산과의 홈경기에서 풍생고 자체 예선을 통과한 학생 대표와 프로게이머 김정민의 FIFA 온라인 3 이벤트 매치를 연다.
성남은 이번 홈경기가 풍생고등학교 재학생 및 동문을 위한 자리인 만큼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FIFA 온라인 3 게임을 활용해 학생들의 참여를 높였다.
하프타임을 이용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 매치에는 박문성 축구해설위원이 직접 해설을 맡아 분위기를 더 할 예정이다. 올해 3월부터 성남FC 선수강화위원회의 위원으로 위촉되어 경기장을 자주 방문하고 있는 박문성 위원은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구단의 이벤트 매치 해설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박문성 위원은 실제 FIFA 온라인 3의 인게임 중계 해설자이기도 하다.
한편 관중들은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이번 FIFA 온라인 3 이벤트 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성남은 앞으로도 프로게이머 김정민을 활용한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홈경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