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와 깐깐한 주부들이 인정한 브랜드, 좋은 가죽과 자재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2주간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잠실 롯데백화점 10층에서 6월 16일부터 7월 2일까지 열리는 2주간의 “자코모 팝업스토어” 는 100% 당첨되는 푸짐한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양주, 그리고 부산 근교 양산 쇼룸에서만 직접 볼 수 있었던 자코모소파를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은,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에겐 특히 반가운 소식이 될 듯. 특히 이번 잠실 롯데백화점 이벤트는, 자코모에서 자체 개발한 ‘내츄럴 슈렁큰 통가죽’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 보고 앉아 보면서 검증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내추럴 슈렁큰 통가죽이란 자코모에서 자체 개발하여 소파에 적용한 것으로, 최상급 원피를 최소한만 가공, 염색하여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가죽의 탄성이 좋아 변형이 적고, 6가지 인체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프리미엄 가죽을 말한다. 31년 역사를 가진 자코모에서는, 미국 패컬랜드 트윈시티에서 자란 건강한 숫소의 최상급 원피만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친환경가공을 하여 소파에 사용한다고 강조했다.
또 E0등급의 친환경목재, 이탈리아 밴드와 친환경본드, 일본과 독일산 하드웨어,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박멸하는 스웨덴 친환경 폴리진 항균패딩솜을 사용하여,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믿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자코모(JAKOMO)에서는 이번 팝업행사에서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구매고객 모두에게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로는 자코모(JAKOMO) “통가죽”으로 만든 수제 마우스패드, 개당 8만원 상당의 가죽 쿠션 2개, 구매금액 5%에 해당하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있으며, 한정스페셜케어로 무상AS 2년, 유상 AS 20년 보장 개런티를 지급한다.
또한, 선착순 30명에게는 “100% 당첨되는 푸짐한 경품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자코모 인기 1인체어, 키드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도 기다리고 있다. 김준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