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지능형 영상 서비스 ‘T뷰’가 국내 지능형 CCTV 서비스 최초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T뷰는 실시간 침입 탐지, 지정 영역 내 사람 수 확인 등 영상 모니터링과 악천후 또는 어두울 때 영상 자동 개선, 카메라 훼손 탐지, 영상 암호화 후 클라우드 저장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카메라부터 서버, 고객 단말기까지 전 구간에서 영상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서버 고장 시 영상 확보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복수의 영상 저장 서버를 운영한다.
G9, 내달 2일까지 ‘지구X최고의 한방 프로모션’
G9가 다음 달 2일까지 '지구X최고의 한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광고하는 G9는 드라마 제목과 같은 '최고의 한방'이라는 컨셉트로 '200만원 항공권' '이케아 100만원 상품권' 'MS 서피스 프로 i5' 등 경품을 내걸었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내방, 최고의 재미 등 총 아홉 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매치했다. G9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 개의 ID당 하나의 테마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010 시리즈 출시
삼성전자가 빠른 출력 속도와 고해상도 솔루션을 갖춘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01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SL-C4010 시리즈는 1분당 최대 40매의 고속 인쇄 작업이 가능하다. 800MHz+와 400MHz의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512MB 메모리가 탑재돼 고화질 이미지를 출력할 때도 빠른 속도를 유지한다. 고유 컬러 보정 기술로 최대 9600x600dpi 해상도의 고품질 그래픽 인쇄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