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의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도심 전경을 만끽하며 맛있는 디저트, 차와 함께 여름 날의 오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애프터눈 티 세트(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다양한 홈메이드 베이커리와 신선한 계절 과일, 디저트 등을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제공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3만8천원 (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 이상 이용 가능). 세트에 포함된 아이템은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치즈 스콘을 비롯하여, 김치 토스트를 활용한 계란 샌드위치, 깻잎 페스토 소스의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 유기농 닭무침, 연어 튀김, 국화 초콜릿, 유자-레몬 크림 머랭, 복숭아 마스카포네 크림, 캐러멜 초콜릿 크림, 계절 과일 등의 한국 식재료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로 구성된다.
세작, 죽로 등의 프리미엄 녹차를 비롯한 잭살, 헛개나무, 오미자 등의 차 혹은 커피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1만 8천원 추가 시 샴페인과도 즐길 수 있다. 세트에 포함된 메뉴는 계절에 따라 제철 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변경된다.
3단 도자기 트레이는 이재원 도예가가 강남 도심의 빌딩 숲에서 받은 영감을 사각분청과 한옥문살 등의 한국 전통의 무늬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특히, 햇살에 비친 트레이의 그림자까지도 한국적으로 잘 살려 티 타임의 운치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