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닭갈비 브랜드 무한계도는 지난 19일 ‘사랑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서구 에 거주하시는 홀몸 어르신 40분을 모시고,점심식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진행된 무한계도의 나눔 행사는 강서구청과 함께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었으며,점심 대표 메뉴인 닭불정식과 더불어 갈비만두 그리고 여름철 별미인 초계국수가 제공 되었다.
초계국수는 매주 월요일 점심시간에 4,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닭개장은 매주 화요일 4,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무한계도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해 강서구 일대의 독거노인을 비롯한 홀몸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무한계도의 나눔행사는 지난 5월부터 혼자 독거하시면서 식사하시기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처음 시작했다. 현재 강서구를 대상으로 나눔행사를 시작하였지만, 차후 경기,인천 등 대상 지역을 확대 할 예정이다.
무한계도 본사관계자는 “5,6월에 이어 3번째 나눔행사를 진행하면서, 사회 곳곳에 홀로 계신 노인들이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면서”이 외에도 불경기가 지속되는 만큼 저렴하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계도는 최근 채널 A ‘김현욱의 굿모닝’에서 무한리필 숯불 닭갈비 맛집으로 소개 된 바 있다. 무한계도의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