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산업 전문기업 이룸 디자인이 말레이시아 최대 건설기업이자 말레이시아 신도시 개발 산업의 일환으로 국제교육시스템 및 호텔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매트릭스사(MATRIX CONCEPTS HOLDINGS BERHAD)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월드 스포츠인 골프를 IT 첨단산업과 접목시켜 개발한 스크린골프가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룸 디자인은 전문 골프 연구진들과 협력하여 자체 브랜드인 ‘이룸 골프 아카데미’를 론칭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룸 디자인은 골프 시뮬레이션 사업의 장비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매트릭스사는 장비를 협력사로서 우선적으로 배정할 예정이다.
이룸 스크린 골프 시스템은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해 18홀까지 게임이 가능한 70여개 테마의 라운딩 모드, 트레이닝 모드, 파3 연습 등이 있어서 아웃도어 골프장에 뒤지지 않는 다양한 골프를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전민식 대표는 "모든 레슨은 프로, 코치와 일대일로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유럽, 미국 등 여러 스포츠 기관에서 사용되는 전문적인 엘리트 트레이닝 방법을 대중적으로 녹여낸 골프 포인트 레슨과 골프와 접목시킨 바디 트레이닝인 컨디셔닝 레슨을 병행하여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체계적인 레슨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체 인테리어 운영팀이 상주해 있는만큼 최상의 실내 인테리어까지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룸 디자인 관계자는 “특히 우리나라 계절 특성상 동계 골프 시장에 있어 국제 캠프사업의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 말레이시아 최고의 인터내셔널 학교와 골프장을 갖추고 있는 매트릭스사와의 협약을 통해 어학 프로그램과 골프 교육을 1년 내내 따뜻한 계절인 말레이시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