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가 오는 9월 30일 총 7개 존 중 3개 존의 개장을 앞두고 본격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신화테마파크는 준공 전부터 애벌레 캐릭터 라바로 유명한 국내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업계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이번 테마파크 티켓 오픈에 발맞춰 다양한 사전예약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동심으로 돌아가신나게 즐겨보라는 의미를 담은 ‘비어키드어게인(Be A Kid Again)’과 2박 이상 투숙자를 위한 ‘스테이앤플레이(Stay & Play)’는 놓쳐서는 안 될 오픈 기념 패키지다.
신화테마파크 4인 세트 이용권인 ‘비어키드어게인패키지’는 소아 요금으로 어른 아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자유이용권 4매를 제공하는 특가 패키지다. 추가로 2만원권 식사권을 무료 증정하며, 2개 한 세트 오픈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라바 인형을 선물한다.
'스테이앤플레이(Stay & Play)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위치한 호텔 및 콘도미니엄 2박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최대 4매와 6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투숙객 전용 패키지다.
현재 숙박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제주신화월드에서 이용 가능하며, 성인 5인 및 소아 4인 기준으로 최대 9인이 함께 머무를 수 있다. 3개의 침실이 제공되며, 1박에 30만원부터 제공되고 있다(부가세별도). 올해 말 오픈 예정인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와 랜딩호텔도 지금부터 예약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12월 말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특히 스테이앤플레이 패키지는 추석 연휴에도 적용돼 제주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