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내달 13일까지 '나의 욜로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욜로족(인생은 한 번뿐이라며 현재의 행복을 중시하는 이들)' 대상이다. 참가 방법은 신세계면세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이 하고 싶은 욜로 여행에 대해 200자 이내로 댓글을 달면 된다. 1등에게는 실제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평생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여행 영상을 전문가가 촬영해 주는 이색 경험의 기회를 준다. 롯데마트, 반려동물 입양 캠페인 나서
롯데마트는 22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유기동물보호단체인 동물자유연대와 '반려동물 입양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에 따라 롯데마트는 내년까지 단계적으로 반려동물 분양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했다. 대신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반려동물 입양 캠페인을 전개하고 입양 고객에게는 선물을 지원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e스포츠 구단과 스폰서십 체결
에어부산은 부산을 기반으로 한 e스포츠팀인 ‘GC부산’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은 에어부산과 GC부산 모두 지역 기반 항공사와 e스포츠팀이라는 의미에 부합해 체결됐다. GC부산은 지난해 부산시에서 만든 e스포츠단으로 광역 지방자치단체 차원에서 설립·운영한 첫 e스포츠단이다. 에어부산은 이번 스폰서십으로 향후 1년간 GC부산의 '오버워치' 종목 선수들의 대회 이동을 위한 항공편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