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2017년 신입사원 모집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스마일게이트 신입 사원 모집 부문은 게임 및 플랫폼 개발, 게임 사업 및 전략, IT서비스, 경영일반(법무/인사/회계) 등이다. 지원 희망자는 스마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해 채용 메인 테마로 ‘취업하면 게임은 안녕이다?’로 정했다.
취업 후 바쁜 업무로 취미인 게임과 작별해야 한다는 것에 착안, 스마일게이트 입사는 ‘GAME OVER’가 아닌 취미를 본업으로 이어가며 게임 산업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 ‘GAME LOVER’의 삶을 가능케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시각적으로도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신입 사원 모집 포스터 디자인도 ‘GAME OVER’라는 타이포그래피(문자 디자인)에 스마일게이트인들이 함께 알파벳 ‘L’을 설계해 붙여 “GAME LOVER’의 의미로 반전 시키는 모습을 형상화 했다.
올해 신입 사원 모집은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 3차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 된다.
지원자격은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게임 산업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열정과 사명감 있는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신입 사원 모집과 함께 이달 21일까지 전국 16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캠퍼스 리쿠르팅에서는 채용 설명회와 상담회를 열어 스마일게이트 그룹 소개 및 인재상, 채용 프로세스, 입사 지원서 작성 포인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