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결혼정보회사 김옥근 대표가 2017 대한민국 우수상품대상 결혼정보부문에서최우수 결혼정보회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진행된 2017대한민국 우수상품대상 (대회장 최종옥 한국언론기자협회장) 시상식에서 엔노블 김옥근 대표는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양승조 국회의원)상을 수상하였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우수상품대상은 각 분야에서 경쟁력이 탁월한 우수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하여 표창함으로써 기업인의 자긍심 고취와 소비자의 올바른 선택을 도우려는 취지의 상이다.
엔노블은 김옥근 대표가 결혼정보 분야에서 그 탁월함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김옥근 대표는 2007년 엔노블을 창업한 이래로 혼탁한 결혼정보업계의 불신 풍조를 극복하고 고객만족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결혼정보회사를 선도적으로 경영하면서 2007년 결혼중개업 표준약관 제정 시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결혼정보업계의 전반적인 사회 신뢰도 향상에 기여한 바 있고, 또한 각종 강연 및 기고를 통해 만혼과 저출산 풍조 등 사회적 문제를 해소하고, 올바른 결혼문화의 창달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고 수상배경을 설명했다.
엔노블은 15개 명문대학교 총동창회 및 20여 개 기업, 단체와 공식 제휴를 맺고 있는 결혼정보회사이기도 하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국회(정무위원회, 기획재정위원회, 과학기술정보통신방송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보건복지위원회, 행정안전위원회)가 시상후원 했으며, 한국기업신문, (사)한국언론사협회, 한국언론기자협회가 주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