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이 10월 10일 컴백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입증한다. 멤버들이 전원 참여한 앨범은 그동안 갓세븐이 숨겨왔던 끼를 총망라하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갓세븐 새 앨범 '7 for 7'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그동안 수록곡을 직접 쓰며 작사작곡 능력을 보여왔던 JB(Defsoul)는 타이틀곡 '유 아(You Are)'를 썼다. 소속사는"갓세븐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물오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뽐냈다"고 설명했다.
2015년 '매드' 리패키지 앨범에 '매일'을 수록하며 작곡가로 투잡을 시작한 JB는 '홈런' '피쉬' '파인드유' 등 듣기 편안한 노래들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왔다. 이번 '유아'에서는 어떤 분위기로 갓세븐의 색깔을 이끌어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JB 뿐만 아니라 멤버 전원이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총 7트랙을 통해 마크, 진영, 영재, 잭슨, 뱀뱀, 유겸의 성장을 만나볼 수 있다. 영재(Ars)와 뱀뱀이 작사하고 영재가 작곡한 'Moon U', JB의 자작곡 ‘Teenager’, 진영의 자작곡 ‘Firework’, 뱀뱀이 참여한 ‘Remember You’, 유겸의 자작곡 ‘내게’, 잭슨 마크 뱀뱀이 작사에 참여한 ‘Face’까지 일곱 곡의 크레딧이 오픈됐다.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에서 보여준 참신한 가사들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갓세븐은 상반기 33만장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남자아이돌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 4차례 1위에 올라,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 주목을 받았다.
소속사는 "그룹, 유닛, 솔로 등 성공적인 다각화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갓세븐"이라며 순차 공개될 개인티저, 리릭 비디오 티저, MV 티저, 앨범 스포일러, 쇼케이스 개최 등 컴백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에 기대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