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최장 10일 가까이 휴일이 이어지는 만큼,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들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강원도 속초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추석 전통음식 만들기 클래스’를 연다. 올해에는 삼색경단 빚기 체험을 제공한다. 부모와 자녀가 한 팀이 되어 찹쌀가루 반죽을 빚고 고물을 묻혀 전통떡을 만드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삼색경단 만들기 클래스는 델피노 C동 지하 1층 해송홀에서, 10월 3일과 4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체험비는 1팀당 2만원이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1일 선착순 10팀에 한해 참가 할 수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의 뷔페레스토랑 엘꼬시네로는 석식뷔페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개최한다. 가족 3대가 함께 디너뷔페를 이용할 경우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2개 교환권을 증정한다.
스페인 테마로 꾸며진 베누스 광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5시까지 민속놀이 체험존이 운영된다. 양양 바다가 보이는 광장에서 투호, 팽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하며 즐거운 명절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이국적인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산토리니 가든 바비큐를 오는 30일부터 10월 8일까지 연다. 뮤지션 공연을 감상하며 즉석 바비큐 뷔페와 논알콜칵테일, 무제한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산토리니 가든은 옥상정원에 위치해 있어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삼척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산토리니 가든 바비큐는 저녁 5시부터 8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사전예약 없이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성인 4만2천원, 어린이 1만5천원, 유아 1만원이다. 이 밖에도 추석을 맞아 프런트데스크와 아쿠아월드에서는 한복을 입은 직원들이 고객을 맞이한다.
거제마리나리조트의 뷔페레스토랑 콜럼버스 키친은 ‘한가위 소원을 말해봐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10월 4일 연다. 10월 4일 콜럼버스키친 석식뷔페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이 담긴 룰렛 돌리기 기회를 1회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월 4일 오션베이 입장 고객에게는 미니 레고 한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10월 3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송편을 선착순 증정한다.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샤인빌 리조트는 제주도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제주의 문화와 역사를 차근히 알아볼 수 있는 ‘Real 제주를 만나다’ 문화 클래스를 10월 7일 개최한다.
제주자연문화유산 해설가가 제주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알차게 설명해준다. 문화클래스는 신관 2층 바이올렛홀에서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열린다. 또한 제주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바당’은 한가위 특선 디너뷔페를 10월 3일부터 8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산 광어회를 비롯해 셰프가 엄선한 50여종의 요리를 맛 볼 수 있으며, 생맥주도 무제한 시음할 수 있다. 대인 4만 3천원, 소인 2만원, 유아 8천원이며 회원 및 투숙객에게는 우대 할인율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