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박해수-정수정의 커플사진부터 장발장 강승윤의 반전모습까지,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tvN 수목극 '슬기로운 감빵생활' 측은 드라마 팬들을 위해 3화에서 화제를 모았던 박해수(제혁)과 정수정(지호)의 졸업식 커플사진부터, 2상6방 멤버들의 모습까지 촬영현장 사진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정수정의 고등학교 졸업식 날,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다정함을 뽐내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를 흐뭇하게 하고 있다.
3화에서는 또 구치소에서 교도소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졌다. 제혁과 한 방을 쓰게 된 '2상6방' 재소자들의 각양각색 캐릭터가 재미를 더했다.
거친 외모를 지닌 서부교도소의 보스이자 2상6방의 방장인 최무성(장기수), 취미가 도둑질, 특기가 절도인 강승윤(장발장), 타고난 손재주를 지닌 박호산(문래동 카이스트), 학구파 정민성(고박사), 여기에 구치소에서 만났던 마약사범 이규형(한양)까지 저마다의 개성이 빛났다.
공개된 촬영 사진에서는 극과 극 반전 외모를 뽐낸 강승윤, 이전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 이규형의 모습이 눈에 띈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배우 최무성과 박호산의 색다른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30일(목) 방송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4화에서는 수용자들을 대상으로 노래자랑 대회를 개최해 들썩이는 서부교도소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1등 상품을 차지하기 위한 수용자들의 피나는 노력이 펼쳐지는 가운데, 과연 1등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관심을 모은다. 또 제혁의 왼팔에는 심상치 않은 문제가 생기며 긴장을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