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에도 강력한 한파가 예고됨에 따라 보온성을 강조한 ‘롱패딩’이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고,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남녀노소 활용할 수 있는 ‘롱다운 재킷 3종’ 스타일을 제안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익스플로링 2 코트(EXPLORING 2 COAT)’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무릎 아래까지 오는 롱기장에 V자 퀄팅과 소매 부분에 부착한 브랜드 로고를 통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안쪽 칼라 부분에 따뜻한 감촉의 보아 원단을 적용하여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 다른 제품인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 코트(EXPLORING COAT)’는 보온성은 물론이며 1.3kg의 가벼운 무게감과 통기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밑단 쪽으로 갈수록 점진적으로 넓어지는 퀼팅 라인을 적용해 디자인적인 변화를 주었으며, 소매 안쪽에 이너 커프스(INNER CUFFS)를 적용해 외부 한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및 레드 4가지로 출시돼 활용도가 높다.
또한 30여년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평창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해 ‘평창 2018’ 프린트와 ‘국기 와펜’ 등 올림픽 상징을 부착한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도 출시돼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스키 다운 코트(SKI DOWN COAT)’는 땀과 내부 습기에 의한 추위를 방지하기 위해 복층 구조를 적용하고,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사용했다. 제품 이름대로 스키 선수 및 코치들에게 인기가 많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겨울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최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색상은 블랙, 카키, 및 네이비 3가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