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2017 월드 스키 어워즈*(2017 World Ski Awards) ‘대한민국 베스트 스키리조트(South Korea’s Ski Resort)’ 수상 기념 이벤트를 연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전세계 스키어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베스트 스키리조트(South Korea’s Best Ski Resort)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비발디파크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월드 스키 어워즈 수상기념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다.월드 스키 어워즈 수상기념 이벤트는 △학생 할인 △생일자 할인 △외국인 할인으로 진행된다. 먼저, 중, 고, 대학생 학생 본인에게는 리프트와 렌탈권 50% 할인을 제공하고, 2018 수능 응시생에게는 리프트와 렌탈을 3만9천원 균일가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생일 고객은 리프트와 렌탈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방문 1일전까지 대명리조트 공식 앱 D멤버스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야 하며, 스키월드 현장매표소에서 쿠폰과 신분증 또는 증명서를 제시한 후 티켓 발권을 하면 된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이 대한민국 대표 스키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외국인에게는 리프트와 렌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특별 우대가격에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카드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BC카드와는 ‘금, 토 야간권 1+1 이벤트’를 야간권 종료일까지 진행한다. 야간권은 18시30분부터 22시 30분까지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티켓으로, 어두워진 스키장에서 스키를 타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BC카드 전 회원(신용/체크카드) 이용 가능하다. 금요일, 토요일 야간권 리프트와 렌탈을 BC카드로 1명 정가 결제할 경우, 동반 1인은 무료로 입장과 렌탈을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해 1인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불카드 및 법인카드(기명법인은 가능)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하나카드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리프트권과 장비렌탈을 3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12월은 하나카드와 함께 하태핫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단일권 리프트 1종과 장비 렌탈권을 특별 할인된 3만 5천원에 즐길 수 있다.
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해 행사 기간 내 1인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법인카드 및 GIFT(선불) 카드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