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신년 음식 등 행복 넘치는 <월드 펀(world fun) 2018> 신년축제를 오는 3월 11일(일)까지 진행한다.
2018년 시작은 신나는 댄스로 흥겹다. 매주 토요일 전세계의 대표적인 댄스를 즐길 수 있는 ‘Saturday Dance Live’가 가든 스테이지에서 진행된다.
라틴, 치어리딩 아크로바틱, 트론, 재즈&비밥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가 매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루에 두 번 실내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파워풀한 댄스 버스킹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버스킹팀의 깜짝 등장도 또 다른 재미다.
토요일에 ‘댄스’로 신나게 즐겼다면 일요일은 웅장한 ‘타악’이다. 드럼캣, 판타스틱 등 인지도 있는 타악팀이 강렬한 비트로 꽉 찬 울림을 전달하는 ‘Beat the world’ 타악 퍼포먼스도 빼놓을 수 없다. 퓨전, 민속, 코믹 등 매주 다른 장르의 퍼포먼스로 무대가 꽉 찬 알짜배기 공연이다.
전세계인의 겨울 스포츠 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는 이벤트와 공연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미니 컬링, 도전 아이스하키 등 동계올림픽 종목을 체험하고 미션에 성공하면 금메달 초콜릿을 증정하는 ‘미니 동계올림픽’ 이벤트 체험으로 도심에서 평창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평창 동계올림픽 캐릭터 ‘수호랑’과 ‘반다비’가 함께 참여하는 퍼레이드, 캐릭터쇼와 포토타임도 꼭 즐겨보길 추천한다.
신년축제 메인 퍼레이드인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는 물론 마법으로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 친구들과 즐기는 ‘캐릭터 환타지아’ 등 ‘수호랑’과 ‘반다비’가 함께하는 풍성한 공연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신년은 흥겹다. 포토타임도 있으니 ‘수호랑’, ‘반다비’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염원하자.
이 외에도 한국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신년 민속 퍼레이드 ‘민속 한마당 : 북의 대합주’, 황금 피라미드를 찾아 떠나는 로티박사와 친구들의 기상천외한 모험 스토리로 흥미진진한 스테이지 공연 ‘우정의 세계여행 2’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하루종일 지루할 틈이 없다.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강아지 관련 다양한 상품도 판매한다. 귀엽고 말랑말랑한 골드독 모찌모찌 인형과 뼈다귀 쿠션, 롯데월드 신년 잇(it) 아이템인 골드독 헤어밴드와 헤어핀, 귀여움을 뽐낼 수 있는 골드독 모자까지 준비했다.
신년 식음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새해를 맞아 저자거리와 아리랑에서는 떡국, 떡만두국을, 중화루와 꽁시면관에서는 세트메뉴 주문시 행운 가득한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신년에 롯데월드를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도 소개한다. 1월 15일(월)까지 롯데월드 공식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를 한 고객은 동반 1인까지 3만5천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무술년 맞이 무술도복을 입고 오면 본인 45%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무술 유단자라면 본인과 동반 1인 모두 45% 혜택을 받는다(증명서 필참). 삼성?KB국민카드 소지자는 누구나 본인 2만6천원, 동반 3인까지 35% 할인된 가격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