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포함된 주요 제품들에 골드 색상을 적용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브랜드 라이선시(Licensee)이기도 한 노스페이스는 지난해 11월에 선보인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점으로, 올해 1월 초에는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출시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에서는 최상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접목한 노스페이스 주요 제품에 골드 색상의 팀코리아 캘리그래피(Calligraphy) 등을 적용한 총 5종의 한정판 제품을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일부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대세 방한화로 자리매김한 ‘팀코리아 뮬 슬립온 골드 컬렉션’과 ‘팀코리아 부띠 골드 컬렉션’은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 주고, 접지력이 우수한 하이드로 스토퍼를 밑창에 적용해 눈길이나 빙판길에서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뒤꿈치 부분에 골드 색상의 ‘팀코리아(Team Korea)’ 캘리그래피를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색상은 각각 검정색 1가지이다.
‘트레블 샷(TRAVEL SHOT) 골드 컬렉션’은 내구성 및 수납성이 뛰어난 백팩으로 어깨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플렉스벤트(Flexvent)' 어깨 끈을 사용했다. 무봉제 기법을 사용하여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골드 색상 로고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짐 색(GYM SACK) 골드 컬렉션’은 상단의 스트링 조임을 통해 물건을 쉽고 빠르게 수납할 수 있어 신발 주머니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더불어 9개의 동계올림픽 종목들을 형상화한 픽토그램(pictogram)을 적용해 올림픽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색상은 각각 검정색 1가지이다.
‘히말라야 다운코트 골드 컬렉션’은 고산과 극지의 열악한 기후와 환경에서도 눈보라와 혹한을 완벽히 차단하고 내부의 땀과 습기는 신속히 배출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획기적인 복원력을 갖춘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 내한성을 극대화했고,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2L 원단을 적용해 최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팔 부분에 골드 색상의 ‘팀코리아(Team Korea)’ 캘리그래피를 적용했다. 색상은 검정색과 흰색 2가지 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열심히 땀 흘려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열정이 결실을 맺길 기원하는 의미로 관련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붐업을 위해 공식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