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쇼핑몰 세피앙몰이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피앙몰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오는 8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브라이텍스 카시트, 오르빗과 하비, 미니버기 유모차 등 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박람회와 동일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이월상품, 리퍼제품을 비롯하여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는 볼 수 없는 맥클라렌 유모차, 호크 베타 식탁의자, 스트레스프리 수유의자, 유미 젖병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온라인 베이비페어 단독혜택으로 신규회원에게는 최대 7,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호크 인형유모차를 전원 증정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 시작에 앞서 세피앙몰에서는 7일까지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81만원 상당의 맥클라렌 유모차와 유미 펭귄빨대컵 등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세피앙몰 적립금을 지급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세피앙몰 관계자는 “최근 계속되는 한파로 외출이 힘든 경우가 많은데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기획됐다”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 혜택들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