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몽드(Cell:Monde)’는 피부 세포부터 케어하여 노화를 막아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이다. 올 봄 건조한 대기, 황사, 미세먼지 등의 외부영향으로부터피부를 보호하기위한‘핵산 앰플 30일 솔루션’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26일(월) 공개된 셀몽드 핵산 앰플 리뉴얼 버전은 30일간의 집중 솔루션을 통해 피부 깊은 곳까지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생기 넘치는 핑크빛 피부결로 되살릴 수 있어 그야말로 환절기 필수템이라 할 수 있다.
셀몽드 핵산 앰플은 프리미엄 핵산 성분을 통해 주름개선과 탄력, 피부진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아디포필린(Adipofill’in) 성분이 볼륨감을 부여하고 바이오플라센(Bio-placenta)의 식물성 태반 추출물이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피부타입과 무관하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얼굴 전체에 입체감이 필요하거나 꾸준한 홈케어로 에스테틱 효과를 원할 시 특히 유용하다.
셀몽드는 이와 함께 화장품 분야의 스마트폰용 소비자 리뷰 커뮤니티 어플인 글로우픽을 통해 셀몽드 브랜드 핵산 앰플 제품에 대한 평가단모집도 시작했다. 금번 평가단은 3월 5일(월)까지 모집하며 선정된 평가단들은 셀몽드 핵산 앰플 화장품들을 무료로 제공받아 핵산화장품의 효능과 사용기에 대한 솔직한 평가를 남기면 된다.
셀몽드 관계자는 “기존의 핵산화장품 전문 브랜드 셀라비에서 셀몽드로 브랜드 리뉴얼을 하며 이에 맞춰 큰 인기를 끌었던 핵산 앰플 역시 더욱 효과적인 제품으로 재탄생 시켜 출시한 만큼 자신 있게 선보이게 됐다”며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이번 평가단에도 많이 지원해 핵산화장품의 효능을 체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