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내 김영철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사이트에 올린 '안되나용' 뮤직비디오는 28일 200만 뷰를 넘었다. 기존 포털사이트까지 포함하면 그 이상의 뷰 수를 자랑하고 있다.
김영철의 '안되나용'은 가상 부부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송은이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한층 더 고퀄리티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콘텐츠 기획자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송은이가 노래와 어울리는 재밌는 스토리와 시선을 사로잡는 연출력을 자랑했다.
뮤직비디오는 영화 '킹스맨' '닥터 스트레인지' '토르' 등에서 등장한 영웅으로 분한 김영철이 뭘 해도 제대로 능력이 발휘되지 않는 히어로 모습으로 웃음을 전해줬다. 엄정화, 서장훈, 모모랜드, K타이거즈 등이 특별 출연해 뮤직비디오를 더욱 신나게 만들었다. 휘성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의 여운을 이어가며 이번엔 뮤직비디오 감독과 연기자로 호흡을 맞춘 김영철과 송은이. 시너지를 일으킨 두 사람은 대박을 터뜨리며 향후 행보를 기대케 했다.
현재 김영철의 '안되나용'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트로트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대표적인 '개가수'로 떠오른 그는 '따르릉'에 이어 '안되나용'까지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트로트에 재능을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