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따뜻한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63은 바닷속에 활짝 핀 벚꽃과 개나리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봄꽃수조를 선보인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4월 30일(월)까지 봄꽃수조를 촬영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일산, #일산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기프트샵 상품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63은 3월 31일(토)까지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63, #봄나들이)와 함께 업로드 시 아쿠아리움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쿠아플라넷63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3빌딩 SNS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아쿠아플라넷63과 63아트를 동반 3명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IFC몰 온더보더 샘플러 무료 쿠폰도 제공된다.
본인이 촬영한 사진으로 3일 이내 SNS에 포스팅하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고 우수 포스팅을 선정해 워터피아 입장권도 증정한다.
오는 7일(수)부터 14일(수)까지 63컬처 페이스북에서 모집하며 당첨자는 3월 16일(금)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체험단 활동 기간은 3월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