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23일 '양념치킨 큰사발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치킨 소스와 라면이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다. 농심은 고추와 후추를 섞어 양념을 만들었다. 여기에 국산 사과와 꿀로 단맛을 더해 감칠맛 나는 소스를 완성했다. 또 땅콩과 파슬리 후첨 토핑으로 고소함을 더했다. 가격은 1600원. 농심은 치킨의 전 국민적 인기를 고려해 올해 첫 용기면 신제품에 양념치킨을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옥션,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 돕는 에코백 판매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희움X로키' 협업 에코백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독일 스타일리시 에코백 브랜드인 '로키', 정신대 할머니와 함께하는 시민모임의 브랜드인 '희움'이 손잡고 만들었다. 에코백과 에코백 디자인의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만3900원. 선착순으로 구매 고객 1500명에게 '희움 의식팔찌'를 준다. 제작비를 제외한 수익금은 정신대 할머니와 함께하는 시민모임에 기부된다.
전자랜드, 30일까지 명품 주방가전 대전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오는 30일까지 '명품 주방가전 대전'을 실시한다. 쿠쿠전자·쿠첸의 밥솥, LG전자·SK매직의 전기오븐, SK매직의 식기세척기, 쿠첸·SK매직·쿠쿠전자·린나이의 전기레인지 일부 행사 모델을 롯데 제휴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하면 24개월 무이자 혜택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밥솥·전기레인지·가스레인지를 삼성·신한카드로 결제하면서 포인트를 사용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20%를 돌려준다. 믹서기·전기포트·전자레인지 구매 고객은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