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과 임영민, 유선호는 '꽃미모즈'로, 조세호와 남우현은 '슈퍼마리오 형제'로 변신한다.
2일과 4일 오후 5시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포토피플 인 도쿄'(이하 '포토피플2') 4화가 공개된다.
앞서 김재중과 임영민, 유선호는 오다이바로 조세호와 남우현은 시부야로 사진 미션을 위해 떠난 상황. 오다이바 팀은 바다 위 해적 레스토랑 탐방으로 군침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유선호는 치즈 먹기 도전과 동안 대결 등으로 인생의 쓴맛을 경험한다.
오다이바에서 꽃미모즈 3인방이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시부야 팀은 "노는 게 제일 좋아"를 외칠 계획이다. 어느 때보다 심각하게 먹을 메뉴를 고민하는 가하면, 절대 놓칠 수 없는 먹방을 선보인다.
남우현은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사랑을 외친다. 또한 조세호와 남우현은 '우현을 찾아라', '매력적인 조셀럽' 등 사진 미션에 열정을 더한다.
노는 게 제일 좋은 두 남자 조세호와 남우현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며 슈퍼마리오 형제로 변신, 시부야 한복판에서 존재감을 뽐낸다.
'포토피플2'의 수장 김재중은 일본 지인 찬스로 포토 크루들을 환호하게 만든다. 사진 미션을 위한 고급 스폿 정보, 지인이 말하는 김재중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급 정보들이 '포토피플2' 4화에 담긴다.
이외에도 다시 돌아온 프로계산러 조세호의 위엄까지 이어질 계획, 갑자기 생긴 룰에 당황하지만 이내 쿨하게 "먹어보지 뭐"라고 외치는 조세호의 모습과 그 사건의 진실이 공개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