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스페셜 2집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7개차트 1위에 올랐다. 10일 오전에도 멜론, 지니, 엠넷닷컴, 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9연속 흥행 기록을 썼다.
2015년 '우아하게'(OOH-AHH하게)를 시작으로 '치어 업'(CHEER UP)과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라이키'(LIKEY),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에 이어 여름 스페셜앨범까지 매 앨범 타이틀곡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게 됐다.
차트 올킬에 트와이스는 "처음으로 여름에 컴백하게 됐는데 언제나 이렇게 많은 사랑 주시는 우리 원스(팬클럽)를 비롯한 많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무더운 날씨지만,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 이번 여름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 "좋은 가사 써주신 휘성 선배님께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휘성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작사를 맡아, 발랄한 에너지를 담은 트와이스만의 여름파티를 그려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