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지난 18일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은 영(Young)•트렌디(Trendy)•럭셔리(Luxury) 3가지 주제로 총 350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입점 브랜드 수가 적은 만큼 인기 브랜드들을 엄선했다. 특히 기존 면세점과는 차별화하며, 국내 최초로 3D 비디오 파사드를 설치해 한 층 화려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선 페이스와 바디를 하루 5분 마사지로도 동안 피부를 선사하는 베스트 셀러 스킨아이론 뿐 아니라 일명 ‘이유리 쿠션’으로 잘 알려진 핑크 아우라 쿠션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핑크 아우라 쿠션은 유명 왕홍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중국 관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DPC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전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PC 마케팅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인프라가 밀접해 있는 교통의 요충지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DPC는 주요 면세점 및 헬스앤뷰티스토어 입점한 데 이어 이번 신세계 강남 입점까지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DPC는 신세계 면세점(명동점,강남점), 롯데면세점(월드타워점), 신라면세점(서울점), HDS신라면세점, SM면세점(인사동점, 인천공항 T1,T2)및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매장 등에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