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 미니멜리사를 공식 수입 유통하는 TBA코리아가 2018년 SS시즌 세계적 디자이너 제이슨우(Jason Wu)와 글로벌 디자인그룹 디즈니(Disney)의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라질의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는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전세계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 동안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제레미 스캇(Jeremy Scott),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등과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일으킨바 있다. 멜리사는 17년 FW시즌부터 뉴욕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제이슨우(Jason Wu)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18년 SS시즌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이슨우 콜렉션을 론칭해 또 한번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뉴 시즌 멜리사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제이슨우 특유의 디자인 감성에 멜리사의 실험정신이 더해져 페미닌 무드의 플랫슈즈와 슬링백, 캐주얼한 플리플랍 등 감적이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멜리사 매니아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멜리사의 키즈라인 미니멜리사는 글로벌 디자인그룹 디즈니(Disney)와의 컬래버레이션 라인으로 키즈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BA코리아 이지윤 마케팅 담당은 “2018년 SS컬렉션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미니마우스를 모티브로 슬립온과 슬라이드 샌들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 디즈니 볼백(Ball Bag)은 미키와 미니마우스가 연상되는 깜찍한 디자인에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미니 사이즈백 열풍과 맞물려 출시되자마자 품절되는 등 ‘미니백 대란’을 일으킨 바 있으며 아이와 성인여성이 함께 들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TBA코리아는 공식몰 엠드림즈를 통해 멜리사의 제이슨우 컬렉션과 미니멜리사 디즈니 라인을 포함해 전 브랜드 최대 35%까지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2018SS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시즌오프 세일은 멜리사, 미니멜리사의 스테디셀러 라인을 비롯해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 라인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