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지가 ‘아트프로젝트’ 시리즈의 일환으로 브라질의 유명작가 ‘로메로 브리토’와 협업하여 브리토 롤-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올, 물티슈, 비데용 물티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예지는 롤-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올 등 흔히 쓰이는 제품들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가치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생활용품 아트-플랫폼 브랜드이다.
한예지의 아트프로젝트는 지난 ‘키스 해링’과의 콜라보 이후 계속해서 국내외 아티스트의 예술감성을 화장지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한예지의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로메로 브리토는 브라질 출신의 네오-팝아트 작가로서 일상적인 소재와 대중적 이미지를 강렬한 색감과 대담한 구도로 풀어내어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이번 ‘로메로 브리토’와의 콜라보 제품들은 지난 7월부터 롤티슈, 미용티슈, 키친타올, 물티슈, 비데용 물티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용산역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 팝콘D 스퀘어에서는 로메로 브리토 한국 특별전시회가 6.30 ~ 11.15에 걸쳐 진행되고 있으며 한예지에서 제작한 브리토 전체 라인 신상품이 7월 26일부터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한예지는 브리토 전 제품 시리즈 출시에 맞춰 오는 9월 21일까지 '한예지 브리토 신상품 페스티벌'을 실시, 브리토 제품사진과 상품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