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옥션·G9가 추석 연휴가 끝나는 오는 26일까지 인기 e쿠폰 약 330종을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G마켓은 ‘도란도란 추석’ 프로모션을 열고, 오는 26일까지 ‘명절 베스트 e쿠폰’을 특가 판매한다.
G마켓 전문매니저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 연휴 인기 e쿠폰 총 100여 개를 선정했다.
상품은 ‘e쿠폰 베스트 특가전’, ‘외식/뷔페 명절 특가전’, ‘헤어/뷰티 특가전’, ‘문화/백화점 상품권 알뜰쇼핑관’ 등 총 4개의 코너로 분류되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26% 할인해 7,400원에, ‘TGIF 2인세트(찹스테이크+빠네+케이준)’를 55% 할인해 2만9,900원에 선보인다.
연휴 기간 동안 G마켓의 마트, 슈퍼 ‘당일배송’ 서비스도 정상 운영된다.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냉장/냉동 식품, 생활용품, 패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당일배송 쇼핑을 할 수 있다.
연휴를 맞아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GS프레시는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500원 할인쿠폰을, 롯데슈퍼는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홈플러스는 G마켓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무료배송 쿠폰이 제공된다.
옥션은 26일까지 ‘e쿠폰과 함께하는 추석’ 기획전을 통해 e쿠폰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베스트 상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GS25 금액권을 10%, 커피빈 금액권을 각 20%씩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스터 션샤인 옥수수케이크’(8,800원), ‘뚜레쥬르 스트로베리 치즈스퀘어’(1만9,200원) 등이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추석 기간 동안 외식, 치킨, 영화, 커피 등 e쿠폰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카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이 할인되는 ‘20% 중복할인쿠폰’으로,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G9에서도 ‘e쿠폰 베스트 상품 알뜰하게 즐기세요’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모바일 금액권을 비롯해 커피, 간식, 피자, 치킨, 외식, 뷔페 등 e쿠폰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