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 채널 원더쇼핑이 패션기업 디콜렉트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96% 할인 판매하는패밀리세일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원더쇼핑은 10일부터 일주일간 식품, 여성의류, 유아동, 아웃도어 유명 브랜드는 물론 휴대폰, 숙박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출시한다.
10일은 ‘오뚜기몰’과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떠먹는 컵피자, 떠먹는 컵파스타, 소보로 피자 등 인기 상품을 패밀리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1만4900원 이상 구매하면 5%, 2만4900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11일에는 유아동 온라인몰 ‘토박스’의 상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미니엘리사 보우 △위즈빈 겨울부츠 △힐리스 운동화 △뿌띠슈 등이다.
12일은 ‘디콜렉트’의 주요 브랜드인 ‘SOUP’, ‘AD HOC’, ‘VISIT IN NEW YORK’의 겨울 의류를 최대 96%까지 할인한다. 5만원/10만원/15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10%/15%/20% 할인 가능한 쿠폰도 지급한다. 신규 회원은 3천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3일 도로시ㆍ헬렌스타인ㆍ고집언니, 14일 해피랜드와 함께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15~16일은 ‘원더투어’의 해돋이 명소 인기 숙박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원더투어는 국내 및 전세계숙박시설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바로 예약이 가능한 위메프의 서비스이다. SKT, KT 휴대폰 특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위메프 박정훈 원더쇼핑 제휴실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