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네시 대표 제품들이 완판되면서 성사됐다. 특히 배우 손예진이 SBS 예능프로 '집사부일체'에서 착용한 18K '손예진 목걸이'가 커뮤니티 사이트들에서 관심을 모았다"며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여자친구나 배우자의 선물을 준비하려는 남성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베스트 상품인 트윙클 제품의 경우 이미 1~2차 물량 완판돼 추가 생산에 들어간 상황"이라며 "연말을 맞아 판매량이 더욱 늘어날 것을 감안해 물량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가네시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추가 감사 프로모션은 제품들을 2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2018 F/W 제품인 '프리비 가든' 컬렉션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프리비 가든은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사랑한 햄튼코트궁전 프리비 가든을 모티브로 하여 여왕의 서정적인 감성과 스토리를 간직한 2-WAY 컬렉션으로, 스타일에 맞게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특가제품들의 할인 행사도 개최되며, 2019 손예진의 화보가 담긴 달력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가네시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파리바게뜨 케익상품권도 함께 증정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