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첨가물 없는 100% 레몬밤 추출물 분말을 출시했다.
레몬밤은 진한 레몬 향을 풍기는 다년생 식물로, 내장 지방을 억제하는 로즈마린산이 다량 함유돼 있어 뱃살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수면장애를 치료하고 설사완화, 탈모방지, 두통완화, 생리통 억제 등에도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리코어의 ‘레몬밤 추출물 분말’은 첨가물 없이 레몬밤 잎을 100% 갈아서 만든 파우더 형태의 제품으로서 분쇄 과정에서 덱스트린, 구연산 등의 화학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제조과정에서 미세분말기술을 이용해 영양분 파괴가 없으며, 입자가 매우 곱고 부드러워 물에 잘 녹고 체내 흡수도 빠르다. 200~250ml의 따뜻한 물에 레몬밤 추출물 분말을 2~3티스푼을 넣고 잘 저으면 근사한 허브티를 만들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100% 레몬밤 잎만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미세분말기술을 적용해 영양성분 추출률과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했으며, 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크림, 요거트, 스무디, 샐러드드레싱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코어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레몬밤 추출물 분말을 비롯한 7종의 유기농 파우더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