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플라이스테이션 관계자, 프로 플라이어 등 초청행사로 이루어졌으며 KBS 이다솜 아나운서, 스피킹아티스트 김민철 MC가 사회를 진행했다.
또한, 러시아 합작투자 회사인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는 이종도 대표, 김석헌 부대표, 강병두 기획팀장 이외에 러시아 루슬란 대표, 슬라바 대표 등 러시아 관계자들도 함께 행사에 참여하며 새로운 실내스포츠 도입을 축하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민간 최초로 윈드터널을 선보이며 다양한 축하공연도 진행됐다. 프리스타일 세계 챔피언 레오 볼코브, 헝가리 챔피언 페이스 마테, 국내 유일 인스트럭터 임승윤 수석코치, 러시아 다이내믹 챔피언 파빌 스크바로스트와 파빌 유리, 그리고 플라이스테이션 김종휘 코치와 조인수 코치의 4-way 다이나믹 등 실내스카이다이빙의 매력을 살린 자유로운 비행 공연이 펼쳐졌다.
플라이스테이션 관계자는 “지난 26일 그랜드 오픈행사를 마치면서 본격 운영에 들어서게 됐다”며 “앞으로는 보다 나은 체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플라이스테이션은 국내 유일의 민간 실내스카이다이빙 시설이다. 2015년부터 국제항공연맹을 주최로 하는 WISC를 포함해 연간 20여 개의 크고 작은 국제대회가 실내스카이다이빙을 주제로 열리고 있으며, 오는 2024년에는 파리올림픽 시범 종목 채택을 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