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에는 특별한 여운을 선사한 YDG의 무대가 공개된다.
1차 경연을 위해 관객들 앞에 선 YDG는 특별한 무대를 앞두고 올라오는 감정을 참지 못한 채 말을 잇지 못한다. 명불허전 힙합 대디답게 매번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던 그가 '킬빌'에서 처음으로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관객들의 안타까운 탄식까지 이끈다.
그의 무대는 경쟁자인 아티스트들마저 몰입시키며 숨죽이게 만든다. 특히 리듬파워의 보이 비는 YDG의 무대가 끝난 후 "너무 여운이 세다"며 혼이 나간다. 이에 모든 사람들을 찡하게 만든 그의 1차 경연에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YDG가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울컥한 이유는 무엇일지 집중된다.
'킬빌' 2회에는 YDG를 비롯해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의 1차 경연 투표 결과를 통해 첫 탈락팀이 발생한다. 빌보드 점령을 꿈꾸던 레전드들 중 쓰디쓴 첫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팀은 과연 누가 될까. 오늘(7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